요점만 간단히!!

핵심만 정확히!!

바퀴달린입 Season 3

토론 주제들을 정리했습니다.

ep10 희나? 참나~ 솔로지옥 말고 커플지옥 찍었습니다.

게스트 : 희두 나연 / 현커

첫 번째 주제

커플템 맞추는 시기는?

풍자 : 나는 커플링은..

내가 만약 이 사람한테 반지를 사줬을 때

'반지 사준 돈이 안 아까울 때'

용진 : 어우 나는 약간 다른 게..

1년 정도는 되어야지 좀.. 맞출 수 있는 거 아닌가?

커플템을 남발하는 건 별로..

희두 & 나연 : 커플링 처음 맞춰봤어요.

희두 : 나연이가 커플링 맞추고 싶어하는 것을

알았지만.. 커플링을 무겁게 생각했어서

곽튜브 : 과cc 였는데 비밀연애 하자고 그래가지고..

티 내고 싶어가지고..

백일 되었을 때 사줬는데 엄청 싫어했어요..

두 번째 주제

커플링 살 때

같이 간다 vs 서프라이즈

나연 : 커플링 맞추러 가는 걸 서프라이즈로 데려갔어요~

세 번째 주제

싸웠을 때

바로 푼다 vs 시간을 갖고 푼다

바로 푼다!

세호 / 풍자 / 희두

시간을 두고 푼다!

곽튜브 / 용진 / 나연 / 가비

네 번째 주제

연하가 연하로 안 보이는 방법

희두 : 내가 오빠라고 생각했어요

다섯 번째 주제

나와 동갑인 모태솔로 이성

사귈 수 있다 vs 없다

 

 

#바퀴입3
#바퀴달린입3
#바퀴입3주제
#바퀴입시즌3
#바퀴달린입시즌3
#바퀴달린입시즌3주제
#바퀴입3토론
#바퀴입3토론주제
#희두
#나연
#환승연애2

+ Recent posts